본문 바로가기

황오동, 화합한마당·경로잔치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5-03
<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열린 지역사회 화합 행사, 500여 명 참석 >

7. 지난달 30일 경주 화랑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황오동민 화합한마당 및 경로잔치에서 참석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경주 화랑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지난달 30일 ‘황오동민 화합한마당 및 경로잔치’가 열렸다.

황오동청년회(회장 윤원주)와 황오동체육회(회장 권투표)가 코로나19로 4년 만에 이번 행사를 주최하게 됐으며, 마을주민과 어르신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성학 부시장, 박승직 도의원, 이동협 시의원, 정희택 시의원, 이채두 황오동장 및 황오동 자생단체 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청년회와 체육회에서 마련한 점심으로 주민들을 대접하고, 50여 명의 자생단체 회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행사를 지원했다.

또한 풍물공연과 노래자랑 등의 다양한 부대 행사로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권두표 황오동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미뤄진 행사를 4년 만에 개최하게 되어 기쁘며 행사를 위해 애써 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김성학 경주시 부시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오늘 하루는 모든 근심 걱정 다 잊으시고 청년회와 체육회에서 준비한 잔치를 마음껏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도 경로효친사상을 고취하고 동민의 화합을 도모하는 아름다운 전통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우리광고사 박성범 대표, 황오동 취약계층 위해 50만 원 기탁
이전글
㈜경주제과, 황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지원 ‘빵’ 기부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