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황오동 ‘나눔과 행복복지단’, 특화사업 ‘안부묻go, 반찬 나누go’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6-25
< 관내 독거노인·한부모가정 10가구에 6~12월 월 1회 반찬 전달 및 안부확인 나서 >

황오동 나눔과 행복복지단에서 특화사업 실시를 위해 반찬을 준비한 모습

경주시 황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인 ‘나눔과 행복복지단(위원장 정용하)’은 24일 특화사업인 ‘안부 묻go, 반찬 나누go!’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및 한부모가정에 반찬을 전달하며 안부를 챙기는 시간을 가졌다.

나눔과 행복복지단에서 진행하는 안부 묻go, 반찬 나누go! 사업은 지난 2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월례회에서 결정한 작은 규모의 사업으로, 선정한 10가구에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월 1회 반찬을 전달하며 안부, 건강상태를 지속적으로 확인할 예정이다.

나눔과 행복복지단은 지난 15일에는 환경이 열악한 장애인 가구를 방문해 부엌의 벽지와 장판을 직접 도배 및 교체하는 등 봉사를 실시한바 있다.

정용하 위원장은 “현재는 지원이 10가구밖에 안되지만 차츰 도움을 늘릴 예정이며, 이번 사업을 통해 관내의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고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권칠영 황오동장은 “이번 특화사업을 시작으로 관내의 복지사각지대가 많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며, 황오동을 향한 위원들의 열정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황오동, 청소년의 달 맞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
다음글
경주시 황오동 자연보호협의회, 여름맞이 가로변 환경 가꾸기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