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달의 축제 및 행사

한국관광의 메카 “Beautiful Gyeongju”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2021경주예술의전당 알천미술관 전시 공간 지원 프로젝트 '공유': 박정은]공기(公記)
기본정보
요약정보
  • 상세정보
    2021년(재)경주문화재단 지역예술인 지원사업 경주예술의전당 알천미술관 전시공간지원 프로젝트 공유 - 박정은 / 박정은 작가는 영상, 음향, 멀티미디어 설치 등을 하는 아티스트 겸 디자이너다. 2017년부터 작품 전시회를 열고 있으며, 서울 도스갤러리(2019)에서 첫 단독 쇼 리플레이 데이터를 가졌다. 논문 데이터 기반 미술 창작연구(2020년)는 데이터와 예술의 결합과 창작 방법을 기술하고 있으며, 전시 작품의 내용도 수록하고 있다. 작품 속 데이터에 대한 견해는 관찰을 통해 수집된 모든 정보를 의미한다. 또한 데이터 기반 예술은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기술적 접근방식을 통해 데이터를 시뮬레이션하는 것이 아니라, 독창적인 연구와 변환 방법을 통해 데이터를 암호화 등의 예술적 언어로 변환한다. / Pi sound - 2018, 가변적 시간_데이터기반 소리 예술, Audio_Visual Signal Processing, 모니터에 소리와 영상 / Solar system planet watch - 2019, 플라스틱 유리, 아크릴, 전선, 모터, 25*25(*9) / Sound space map - 2021, 데이터 기반 예술_종이에 디지털드로잉, 297*420
  • 길찾기 및 주변정보
    길찾기
    지도 건너뛰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경주시청이 창작한 이달의 축제 및 행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