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언어치료인의 날’ 행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04-22

행사 포스터.JPG

사단법인 한국언어재활사협회(이사장 김현기)는 경주시와 보건복지부의 후원으로 오는 4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에 걸쳐 HICO(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제3회 언어치료인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언어재활사, 언어장애인과 가족 등 4,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학술행사, 언어재활사 보수교육, 언어치료관련 제품 박람회, 특강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현기 한국언어재활사협회 이사장은 "언어치료인의 날 행사가 천년고도인 경주에서 개최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가 국내 언어치료분야의 질적 향상과 언어재활사들의 화합의 장이 되는 성공적인 축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화수(대구대학교 언어치료학과 교수) 조직위원장은 “최초의 언어치료학과가 개설된 대구·경북지역에서 이번 행사를 주체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의사소통의 세상을 만들기 위해 언어치료인 뿐만이 아니라 소통하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축제의 장이 되길 기원한다" 고 말했다.

한편 언어재활사는 지난 2012년 장애인복지법 개정을 통해 국가자격법제화가 이뤄졌다.
파일
다음글
꽃보다 먹방!! 경주 중앙夜시장 개장
이전글
천년 신라인의 불과 혼을 빚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