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우수 농특산물, 서울 한복판 인기 짱!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1-02
< 제4회 경주 천년나들이 행사, 출향인․서울시민 등 발 디딜 틈 없어 >

3.천년나들이1.jpg

경주시는 지역의 우수한 농․축․수산물과 특산물 홍보판매, 지역관광 홍보 등을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농협하나로클럽 양재점에서 제4회 경주 천년나들이 행사를 실시했다.

31일 재경경주향우회(회장:최병윤) 회원들과 출향인, 농협중앙회 관계자, 서울시민 등 수 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산물 홍보․판매와 시식, 떡메치기, 주령구 놀이, 다터던지기, 재기차기 등 지역 특산물 전시와 함께 도시민들이 고향을 떠올릴 수 있는 전통놀이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과 함께했다.

또한 경주 농축수산물 생산농가와 소비자간 직거래로 값싸고 품질 좋은 경주 농축수산물의 판매와 홍보를 통해 판로 확보 및 우수성을 알리고, 우수한 농축수산물의 대외 인지도 제고와 함께 천년 고도 경주의 문화관광 등 여러 모를 홍보했다.

또한 농산물 홍보판매 뿐만 아니라 신라왕경복원, 국제회의 도시 선정, 화백컨벤션센터 개관 등 각종 국책사업 등을 홍보 하여 서울 도시민들에게 경주를 새롭게 알리고 출향인들로부터 사업협조 등 천년 고도 경주를 알리는 홍보와 소통의 장이 되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저소득층 양육비 지원
이전글
워킹맘들의 고충해결로 취업 확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