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TBN과 함께 교통사고 줄이기 및 친절 캠페인 공개방송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7-21
< TBN 개국 1주년, 아침방송 ‘친절한 경주씨’ 100회 기념 >

1. 홍보 리플릿.jpg

경주시는 경북교통방송(TBN) 개국1주년과 경주시 팟캐스트 아침방송 ‘친절한 경주씨’ 100회 기념으로 오는 23일(목) 저녁 7시 경주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TBN 차차차&친절한경주씨 경주특집 공개방송’을 개최한다.

공개방송은 ‘TBN차차차'의 MC인 틴틴파이브 출신 개그맨 이웅호씨와 경주시의 ’친절한 경주씨‘ 이유원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2시간 정도 열리게 되며 여행스케치, 현철, 현숙, 강민, 오로라, 한영주, 나현아 등 총 7개팀의 연예인들의 축하공연을 펼치게 된다.(경주시 유튜브 홍보영상보기☞ http://youtu.be/efuovffzu8w)

본 공개방송은 오는 26일(일) 오전12시부터 2시간 가량 지상파 라디오 전파(경주, 포항 FM 103.5MHZ / 영덕, 울진 FM103.7MHZ)를 타고 TBN 경북교통방송 가청지역인 경북지역에 방송된다. 스마트폰으로도 TBN 한국교통방송 앱으로 전국은 물론 전 세계에서 청취할 수 있다.

본 공개방송은 전석 무료이며 별도의 초대권은 없고 공연시작 한 시간 전인 오후 6시부터 경주 예술의 전당 2층 대공연장 티켓박스에서 선착순 900명에게 지정좌석권을 배부한다(문의 : 경주 예술의 전당 ☎ 779-6921)

한편 시에서는 경주가 교통사고 사망률 전국 1위라는 오명으로 국제 관광도시의 명성을 크게 훼손하고 있어 지난 4월 경주경찰서와 ‘교통사고 줄이기’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는 등 교통사고 감소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려 오고 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경주의 교통 환경을 개선해 나가기 위해 특별교통 대책을 마련하고, ‘실크로드 경주 2015’ 등 각종 대규모 행사를 치르는 도시 이미지에 걸맞게 친절, 청결운동도 대대적으로 펼쳐, 보다 친절하고 깨끗한 문화관광도시 경주를 만들기 위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하였다.
파일
다음글
경주 동부사적지 연꽃 속에 관광객 초만원
이전글
올여름 피서는 경주 동해안 해수욕장에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