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양남면민 화합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11-04

양남면민_체육대회_04.jpg

양남면체육회(회장 주동열)에서는 지난 11월 3일(일 오전 10시 양남초등학교운동장에서 최양식 경주시장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및 각기관단체장, 면민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양남면민 화합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김세열 양남면장의 개회선언과 함께 주동열 내남체육회장, 최양식 경주시장 및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선수대표의 선서를 시작으로 개최된 이날 체육대회는 5개팀으로 구성되어 400m계주, 단축마라톤, 노인공굴리기, 명랑운동회 등 8개 종목을 통하여 그간 다져놓았던 체력을 뽐내는 장을 마련하였고 경주 양남지역 촬영차 방문하였던 탤런트 이동준씨가 화합달리기에 함께 참여하여 흥겨움을 더해 지역민의 화합과 애향심을 고취시키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역발전을 이끌어가는 원동력은 지역민의 뜻을 모으고 화합을 이루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서 모두가 즐기면서 평소 소흘하기 쉬운 체력을 증진하고 상호간 화합하고 단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히며, 참가 마을별 부스를 일일이 방문하여 격려하였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외동농업협동조합 직원 “구슬땀 흘리며 봉사활동”
이전글
성건동 금성경로당 개소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