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꽃밭속의 음악회 공연 성황리 마감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7-09
< 전통과 현대음악이 어우러지는 문화행사 >

음악회.jpg

경주시는 매년 금요일 저녁 유채꽃, 연꽃, 코스모스 단지를 찾아다니며, 시민 및 관광객들에게 전통과 현대음악이 어우러지는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해 온 “꽃밭속의 음악회”를 올해부터는 토요일로 옮겨 더욱 더 수준높은 무대로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7월 7일 토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연꽃단지에서 금년들어 두번째 열린 공연은 사회자 서희의 진행으로 시작하여 하늘호의 7080포크송라이브, 경주 최고의 국악예술 단체인 신라천연예술단의 대금, 해금 연주, 최청, 정인하 가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500여명의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이 행사에는 선덕로타리클럽(회장 손미숙)회원들이 공연을 보러 온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연꽃차와 커피를 봉사해 주어 훈훈함을 더해주었다.

관광객 유치증대를 위해 조성한 유채, 연꽃, 야생화 등 꽃단지가 해가 갈수록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더해가는 가운데 7월에서 9월까지는 연꽃 · 야생화 · 코스모스 단지에서 “꽃밭속의 음악회” 공연을 계획하고 있어 고도경주를 찾아오는 관광객과 시민들의 정서함양과 보는 즐거움에 듣는 기쁨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서 경주는 스쳐가는 관광에서 머무는 관광, 1회적인 방문에서 다시찾는 관광경주로 한층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일
다음글
올 여름은~ 경주 해수욕장으로 오세요~!
이전글
꽃밭속의 음악회 공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