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코오롱고교구간 마라톤대회』기념 벽화 그리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3-22
< 밥장(Bob Chang)과 경주시 꿈나무들이 응원합니다 >

코오롱_밥장_경주벽화_1.JPG

오는 3월31일 경주에서 개최 예정인 제28회 코오롱 고교 구간마라톤대회를 앞두고 참가선수들을 응원하고 밝고 희망찬 대회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국내 유명 작가 밥장(장석원)과 코오롱 직원 및 경주시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소속 학생 6명이 함께 3월19일 경주 보문단지 물레방아 근처 버스정류장 벽에 응원 벽화 그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벽화 그리기 프로젝트가 진행된 장소는 코오롱고교구간 마라톤대회의 총 6개의 구간 중 두 번째 구간이기도 한 보문단지 물레방아 근처 버스정류장 벽이며, 밋밋한 벽면을 옅은 파스텔 계열의 꿈을 주제로하는 이미지들로 구성했다.

밥장은 자신의 블로그에 경주시 보문단지 근처 버스정류장 벽에 그릴 벽화를 준비한다는 내용을 공개했는데, 그 장소를 아는 경주시 체육청소년과 직원과 자신의 팬으로부터 그 장소는 향수와 추억을 느끼는 자리라는 말을 들었다.

이러한 이유로 이번 벽화는 많은 사람들이 그 장소에 가지고 있는 추억을훼손하지 않도록 주변 경관과의 조화를 위해 파스텔 계열의 컬러를 사용해 그리게 됐다고 하였다.

경주시는 이번 벽화그리기를 통해 완벽하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기원하면서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 여성 새로일하기센터 개소식
이전글
경주에도 아름다운 식물원이 조성 됩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