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계절 가을, 풍성한 경주시립도서관 2011년 하반기 문화프로그램 개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1-09-14

2.도서관문화프로그램(상반기)_01.jpg

하반기 경주시립도서관 문화프로그램이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부터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시작된다.
시립도서관 문화프로그램은 시민들이 독서 활동을 바탕으로 창의력을 기르고 교육 및 문화적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어 시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역 내 많은 자원봉사 선생님들의 참여로 더욱 의미 있는 만남과 배움의 터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 프로그램 운영 기간은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이며, 총 12개 강좌가 개설된다.
하반기 문화프로그램에 개설되는 강좌에는 금요일의 동화나라, 동화 구연, 씽크뱅크 체험독서미술, 영어스토리텔링(유아반), 영어스토리텔링(초등반), 이야기 샘이 퐁퐁퐁, 배창환 시인의 시 창작 교실, 이야기가 있는 민화 교실, 퀼트 배우기, 한자 배우기(기초), 한자 배우기(고급), English Novel Reading(영어 소설 읽기) 반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시 창작 교실과 민화 교실은 하반기에 새로 선보이는 강좌로 시민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반기 문화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9월 17일부터 9월 29까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kjlib.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 등 상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 문화프로그램 메뉴를 참고 또는 경주시립도서관(054-779-8903)으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의료급여 재정 절감 발 벗고 나서...
이전글
풍성한 한가위 맞이 노인전문간호센터 어르신 위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