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 성공개최기념 보문호 전국 듀애슬론 대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0-11-09
< -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듀애슬론 경기가 경주에서 열려 - >

제9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트라이애슬론 선수권대회 (39).JPG

오는 14일 오전 8:30~ 오후1시30분까지 보문단지 일원에서 열리는 'G20 성공개최기념 보문호 전국 듀애슬론 대회'는 선수 400여명과 임원, 관계자 등 1천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참가한 선수들이 달리기(10km)와 싸이클(40km), 달리기(10km)로 이어지는 경기를 진행하는 이번 G20 성공개최기념 보문호 전국 듀애슬론 대회는 경북관광개발공사가 주최하고 경주시가 후원하는 행사로 동북아 중심도시로 도약하고 있는 경주시를 알리는데 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시는 지난10월21일 G20재무장관회의 및 중앙은행총재회의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번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역사문화도시 · 한국관광1번지 경주를 알리고 스포츠를 통한 관광산업 육성은 물론 새로운 트라이애슬론이나 듀애슬론 경기코스를 개발함으로써 전국의 동호인들의 훈련장소로도 각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참가한 선수와 임원 가족은 물론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경주를 찾은 관광객들로 6억원의 경제적 파급 효과도 거둘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경주지역 경제에도 큰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경주시는 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14일 하루동안 보문단지 일원을 통행하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통행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시티투어 증편 상품 개발
이전글
2010 한국관광 서포터즈 '경주관광의 밤'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