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세계물의날』행사와 더불어 민·관이 함께한 환경정화활동 실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7-03-23
제15회 세계물의날 행사 실시
우리 안강읍에서는 2007년 3월 22일(목) 13:00 칠평천 고수부지에서 자연보호형산강살리기봉사회 안강지부(지부장:이정자)의 주최로 제15회 세계물의날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읍사무소(읍장:김기열), 한국농촌공사 경주지사(지사장:장영곤), 환경 및 사회단체, 기업체, 군부대, 학생 등 250여명은 물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안강의 젖줄인 형산강의 정화활동을 위하여 참여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경북도 의회 박병훈 의원님, 경주시 의회 이만우 의원님께서도 참석하여 환경정화 활동에 직접 동참하여 관계인들과 뜻을 같이했다.
이 행사를 계기로 우리 안강의 젖줄인 칠평천이 더욱 깨끗하게 정화된 하천으로 거듭날 것이다.

☞ 민·관이 함께한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
또한 우리읍에서는 2007년 3월 21일과 22일 양일간에 걸쳐 곳곳에 방치된 쓰레기를 대대적으로 청소하였다.
이틀에 걸친 이 작업은 읍주민과 읍사무소(읍장:김기열) 직원이 함께하여 트렉터와 크레인 집게등의 장비를 무료로 제공받아 약 30톤의 방치된 쓰레기를 처리하여 그 의미가 더욱 깊다고 하겠다.
특히 읍장님께서도 직접 참여하여 청소작업 관계인들을 격려하고 읍내 깨끗한 거리조성에 대한 다짐을 강조했다.
파일
다음글
산내면 관내 27개 경로당 전체에 820만원 상당 물품전달
이전글
불국사 구정교회 사랑의 쌀 기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