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남면, 가정의 달 노인 위로잔치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5-31
< 가정의 달 맞아 어르신들 건강과 행복 기원 >

3-2. 30일 경주시 양남면 발전협의회와 노인회가 주관으로 열린 양남면 노인 위로잔치에서 사물놀이 축하공연 진행되고 있다.jpg

30일 양남면발전협의회와 양남면노인회가 주관하여 양남면 가정의 달 양남면 노인 위로잔치가 열렸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에서 후원한 이번 위로잔치에서는 장구놀이 등 다양한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정성껏 맛있는 음식을 대접했다.

양남면의 원로인 오석술 노인회장의 덕담을 시작으로 양남면발전협의회 박희순 회장, 양남면장의 축사가 이어졌고 다채로운 축하공연으로 200여 명의 양남면 어르신들은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박희순 양남면발전협의회장은 “정성껏 준비한 행사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길 바란다”며 “면민 모두 하나 되는 행복한 양남면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남진희 양남면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흥겨운 잔치를 마련하는 데 도움을 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내남면 소재 틈수골 버섯농장, 경주 황성동에 송화버섯(송고버섯) 30만 원 상당 기탁
이전글
남리 최영조 화백, 경주시 중부동 지역사회보장協에 재능기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