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동 새마을부녀회, 공영주차장 일대서 환경정비 활동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4-24
< 담배꽁초, 병 등 쓰레기 수거, 불법 광고물 제거도 >

2. 경주시 황성동 새마을부녀회원들이 19일 황성동 공영주차장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경주시 황성동 새마을부녀회가 지난 19일 황성동 임시 공영주차장 일대의 불법쓰레기를 청소하는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비에는 회원 7명이 참여했으며, 황성동 공동묘지 정비 사업으로 조성된 공영주차장 일대에서 담배꽁초, 병, 캔 등 무단으로 버려진 쓰레기들을 수거하고, 불법으로 부착된 광고물도 제거했다.

김명숙 황성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환경정비로 공영주차장이 더욱 쾌적한 공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동네의 환경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관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 “새마을부녀회 노력 덕분에 황성동 임시주차장 일대가 쾌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황성동 상가지역과 주거지역도 깨끗하게 되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황성동 새마을부녀회는 매월 꾸준한 환경정비 활동 외에도 하절기 가로변 정비 활동, 취약계층 김장김치 나누기 사업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계속해서 실천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독거 어르신 생신잔치’진행
이전글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안전망 구축 위한 정기회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