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다자녀 가족사진 지원사업 참가자 4월 21일까지 모집

작성자
공보담당관
등록일
2023-04-03
< 18세 이하 자녀 2명 둔 다자녀 가정 20가족 모집 >

지난해 실시된 다둥이 가정의 행복한 추억 만들기 촬영 현장

- 선정된 대상자 5월경 가족 사진전 촬영, 6월경 가족 사진 전시회 개최 예정

경주시가 저출산 극복과 가족 친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둥이 가정의 행복한 추억 만들기’ 사진전에 참여할 20가족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다자녀 가정의 가족사진 촬영과 사진전 개최를 통해 출산과 육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갖게 되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하 자녀(2004. 4. 4. 이후 출생아)를 2명 이상 둔 경주지역 다자녀 가정으로, 4월 3일부터 2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신청은 경주시 홈페이지(경주소식/고시공고)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gjfuture@korea.kr)로 제출하거나 경주시청 미래전략실(054-779-6813)로 방문하면 된다.

시는 다자녀와 복지대상를 우선 고려해 선정하며, 추후 문자로 선정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선정된 대상자는 5월 중 화랑마을 전시관에서 가족사진을 촬영하며, 촬영한 가족사진은 6월 중 신경주역 및 시청 민원실에 전시될 예정이다.

주낙영 시장은 “이번 가족사진 사업으로 다둥이 가족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아이 낳아 키우기 좋은 경주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생애주기별 지원 정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고향사랑기부금 감사 이벤트‘눈길’
이전글
경주시, 상반기 사회보장급여 확인조사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