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우리마트, 황성동 취약계층 위한 생필품 40만원 상당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3-27
< 꽃샘추위도 물러갈 따뜻한 기부 >

1. 경주 우리마트, 24일 황성동행정복지센터에 4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탁하고 있는 모습.jpeg

경주 우리마트(대표 김봉률)는 24일 황성동행정복지센터에 4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소외된 이웃들과 저소득 취약계층에 제공될 수 있도록 행복공유냉장고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 행사는 황성동장을 비롯한 경주 식당인들의 모임 ‘식모회’(회장 김은정) 회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티슈와 라면 등 생필품들을 냉장고에 함께 채우며 자리를 빛냈다.

행복공유냉장고는 과일, 채소, 곡물류, 건조식품 등 식재료, 라면, 국수, 통조림 등 물품을 나누고 싶은 사람이 제공하고 물품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서 물품을 가져갈 수 있는 체계다.

냉장고는 한 사람이 하루에 1가지씩 가져갈 수 있도록 황성동 행정복지센터 입구에 마련돼 있다.

경주 우리마트 관계자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쉽게 기부할 수 있다는 정보를 준 김은정 ‘식모회’ 회장에게 감사하며 기부된 물품들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고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다시 오듯 우리 이웃들에게도 포근한 봄이 왔으면 한다”고 전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 “이렇게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꺼이 제공해준 경주 우리마트 대표와 식모회 회장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황성동은 따뜻한 사회를 위한 선행을 이어가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발판을 만들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발굴하기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올해 첫 정기회 개최
이전글
동천동, 자생단체와 함께하는 ‘환경정비의 날’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