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올해 농업기술센터 시범사업 신청 2월 3일까지 접수

작성자
공보팀
등록일
2023-01-04
< 고품질 벼 생산단지 육성 등 72개 사업... 내달 3일까지 접수 >

주낙영 경주시장, 시·도의원과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021년 11월 경주시 내남면 상신리 일원에서 경주 신농업혁신타운 조성사업 착공식이 열리고 있다

- 농업기술센터 또는 읍·면 농업인상담소에서 안내 받을 수 있어

경주시 농업기술센터가 ‘2023년도 농업기술센터 시범사업’ 참여자를 다음달 3일까지 모집한다.

4일 경주시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식량작물 안정생산을 위한 고품질 벼 생산단지 육성 사업, 경주형 연동하우스 보급사업 등 72개 사업을 303곳에서 추진하는 사업이다.

총 사업비 74억 4300만원이 투입된다.

신청 자격은 지역內 농업인으로 농업기술센터에서 추진하는 기술 내용을 충실히 이행하고 시범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농업인 또는 농업인단체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사업 신청은 신청 마감일까지 농업기술센터 또는 읍·면 농업인상담소에 비치된 신청서 및 관련 서류를 해당 부서에 접수하면 된다.

대상자 선정은 현지 조사와 사업계획 타당성 검토 등 종합적 평가를 실시해 경주시 산학협동심의회를 거쳐 최종 확정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담당부서 또는 읍·면 농업인상담소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농업환경 변화에 대응한 디지털 기술과 농업인이 체감할 수 있는 현장 맞춤 시범사업을 농가에 보급하는 한편, 농업 新기술 지원으로 지속 가능한 농업 기반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소나무재선충병 강력한 방제의지 다졌다
이전글
경주지역 수산물·식수, 방사능 허용기준 모두 '만족'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