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생활개선회,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동참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1-24
<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재료로 김장김치 700포기 이웃 나눔 >

한국생활개선경주시연합회는 23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펼치고 있다

한국생활개선경주시연합회(회장 김옥련)는 지난 23일 경주시 농업기술센터에서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펼쳐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생활개선회원 40여명이 700포기 김장김치 담가 지역 내 장애인복지시설, 불우이웃, 힌남노 피해농가 등 45곳에 전달했다.

특히 생활개선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배추와 무, 고춧가루, 마늘 등의 농산물로 김장을 해 이웃사랑 실천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생활개선경주시연합회는 지난 30년간 꾸준히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펼치고 있으며, 19개 읍면지회에서도 연말연시 김치, 떡국, 쌀, 생필품 등 자율적으로 이웃돕기를 실천하고 있다.

김옥련 회장은 “회원들의 정성으로 담근 김치가 올 겨울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우리 생활개선회도 항상 아름다운 농촌을 지켜내고 이웃들과 함께 하는 데 앞장 서겠다”고 전했다.

권연남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매년 회원들의 따뜻한 사랑 나눔 실천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농촌 여성 리더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황오동 도시재생 1년간의 기록, 황오로운 날들’개최
이전글
경주시,‘걸음모아, 건강모아 기부 챌린지’성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