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송화도서관, 11월 특별 프로그램 운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1-03
< 초등학생 대상 진로체험 특강과 손으로 만드는 힐링인 캔들 선캐쳐 선보여 >

행사포스터

경주시립송화도서관은 오는 11월 시민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진로체험 특강과 캔들 선캐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진로체험 특강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18일까지 매주 일요일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직업 체험 특강이 진행된다.

체험할 수 있는 직업은 △플로리스트 △과학수사요원 △제품디자이너 △기계공학자 등 총 4가지다.

학생들이 직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 뒤 직업과 관련된 체험 활동을 함으로써 다양한 직업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캔들 선캐쳐는 오는 26일 중학생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직접 원하는 모양과 색의 장식물을 이용해 자신만의 선캐쳐를 만들 수 있다.

또 이달 1일부터 내달 20일까지는 선캐쳐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직업 체험 특강과 관련된 자료가 종합자료실과 어린이자료실에 전시될 예정이다.

각 프로그램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이며, 특강별로 신청 일시가 상이하므로 도서관 게시판과 홈페이지를 반드시 참조해 수강 신청해야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library.gyeongju.go.kr) 또는 SNS(인스타그램)을 참고하거나 경주시립도서관 송화도서관팀(054-779-8960, 8909)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립도서관, 인문학 특강 수강생 모집
이전글
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 시체육회와 함께 탁구교실 운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