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강동행정복지센터, 제4차 민관협력 통합사례회의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0-17
< 이웃과 함께, 지역과 함께 희망을 찾다! >

경주시 용강동행정복지센터는 17일 지역아동센터와 장기요양기관 등 실무자들과 함께 제4차 민관협력 통합사례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경주시 용강동행정복지센터는 17일 제4차 민관협력 통합사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지역아동센터와 장기요양기관, 용강동행정복지센터 등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이날 발달 지연 의심 아동의 적절한 치료와 건강한 양육환경 조성, 거동 불편 독거노인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제공 등 안건을 논의했다.

윤병록 용강동장은 “민관이 서비스 제공 현황을 공유하고 조정하는 과정을 통해 대상자의 복합적인 문제와 욕구가 효과적으로 해소되길 기대하며, 위기가구의 발굴과 지원에 있어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했다.

한편 용강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4월 용강동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복지소외계층의 발굴과 지원을 위한 민관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또 용강행복창고와 행복공유냉장고를 설치·운영하는 등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황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 개최
이전글
보덕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덕동댐 일대 태풍 ‘힌남노’ 피해복구 환경정비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