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동, 새로운 출발 ‘통장 임명장’ 수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0-11
< 14통과 31통 신임통장 임명 >

경주시 황성동 행정복지센터는 7일 황성동 14통과 31통 통장을 새롭게 선출해 임명장을 수여했다

경주시 황성동 행정복지센터는 7일 황성동 14통과 31통 통장을 새롭게 선출해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날 임명된 14통 통장은 “14통 주민을 위해, 황성동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또한 함께 임명된 31통 통장은 “모르는 게 많지만 다른 통장님들을 따라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여경화 황성동 통장협의회장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통장으로 임명된 것을 축하하며, 앞으로 적극적으로 함께 활동해 모범이 되는 황성동을 이룰 수 있도록 협조 바란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최진열 동장은 “통장협의회 일원으로 적극적으로 활동함은 물론 행정 사항을 빠짐없이 주민들에게 전달해 주길 바라며, 또한 명예사회복지요원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해 복지 사각지대가 없도록 어려운 이웃을 잘 살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앞으로 2년간 통장 직을 수행할 14통과 31통 통장은 평소에도 활발히 봉사활동 및 다양한 단체에서 활동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황성동의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일
다음글
황남동 새마을 협의회·부녀회, 경주IC~오릉 주변 남천 일대 환경정화 활동 펼쳐
이전글
동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의 마음 밝히는 불빛 나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