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추석 맞이 농축수산물 최대 30% 할인 행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8-30
< 추석 장비구니 물가 안정 할인행사 내달 9일까지 진행 >

농특산품 판매장(불국점)

- 농특산품 10~20%, 천년한우 최대 24%, 수산물 30% 온누리 상품권으로 환급

경주시가 추석을 앞두고 서민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풍성하고 알찬 농수축산물 할인 판매촉진 행사를 준비한다.

30일 시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으로 △농특산물 10~20% 할인 △경주천년한우 최대 24% 할인 △수산물 구매금액의 30% 온누리상품권 환급 등 다양한 품목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농특산물은 이달 2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이사금쌀, 버섯, 다과류 등의 품목을 대상으로 경주 농특산품 온라인샵(경주몰, gjmall.cyso.co.kr)에서는 20%, 오프라인 판매장인 본점(노동동)‧불국점에서는 10% 각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경주천년한우는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외동점‧보문점‧안강점‧용황점‧본점(용강)을 대상으로 12~24%까지 할인을 지원한다.

수산물은 성동시장과 중앙시장에서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1주간 할인쿠폰 지급과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쿠폰은 수산식품 구매 전 시장 내에 있는 행사부스에서 지급받은 후 국내산 수산물 2만원 당 5천원(1매)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1인당 쿠폰 사용 한도는 최대 1만원(2매)까지다

또 당일 영수증을 지참하면 할인쿠폰 사용금액을 제외한 구매금액의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5천원 단위로 온누리상품권 발급부스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 받을 수 있으며, 환급한도는 1인당 최대 2만원까지다.

수산물 할인쿠폰과 온누리상품권 중복 혜택이 가능하며, 할인쿠폰과 온누리상품권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주낙영 시장은 “최근 고물가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판매촉진 행사를 통해 가계 물가 부담을 덜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생활물가에 민감한 주요 품목 살피고, 시민 안정을 위한 주요 정책을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경주시는 추석을 맞아 다음달 9일까지 추석 명절 소비자 체감물가 안정에 총력을 기울이기 위해 추석명절 특별 대책기간을 운영하고, 추석 명절 성수품 16종을 중점 관리한다.
파일
다음글
경주 드림스타트 아동, 호신술 교실 프로그램 참여
이전글
경주시, 9월부터 반려식물 치료센터 무료로 이용하세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