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으로 무료영화 보러 오세요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7-28
< 7~8월 간 월 1회 영화상영… 지역주민 위해 문화생활 기회 제공 >

영화상영 현장

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은 7월에서 8월까지 월 1회 어르신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노인종합복지관에서 무료영화를 상영한다

최근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치고 문화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비롯한 지역 주민들을 위해 노인종합복지관이 교육강좌 방학기간 중 특별히 준비했다.

지난 27일은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용부담 없이 편안하게 영화 ‘수상한 그녀’를 상영했고, 이후에는 바로 귀가하지 않고 몇몇이 모여 담소를 나누며 웃음꽃을 피웠다.

다음 달은 24일 오후 2시부터 영화 ‘국제시장’을 상영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054-760-2512)로 문의하면 된다.

손금택 노인복지과장은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을 마련했다” 며 “더운 여름 산책하시는 기분으로 복지관에 오셔서 영화도 감상하시고 더위를 잊을 수 있는 행복을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은 교육강좌 운영과 편의시설 상시 개방 등으로 하루 평균 150여명이 복지관을 이용하고 있어 어르신들의 여가복지 증진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하절기 대비 민‧관 식품위생 합동점검
다음글
경주시, 청소년 대상 4-H리더십 교육 가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