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 경주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장학금 전달

작성자
공보담당관
등록일
2022-05-22
< 지역아동센터에 장학금 300만원 지원, 함께하는 나눔경영 실천 >

(주)일진에서 19일 경주시 아동청소년과를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일진(대표이사 이경수)은 지난 19일 경주시 아동청소년과를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일진 최주욱 이사, 송경호 경주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 지역아동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장학금은 관내 28개소 지역아동센터로부터 추천받아 선발된 아동에게 1인당 60만 원씩 총 5명에게 300만 원이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경주시에 소재한 ㈜일진은 2012년부터 매년 관내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중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지원과 복지시설 후원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일진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이 아동들이 꿈을 실천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아동들이 지역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희경 아동청소년과장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아낌없는 후원과 관심을 보내줘 감사하며 지속적인 장학금 지원이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산내면 동창천에 어린 다슬기 34만 마리 방류
다음글
경주문화원, 탄소중립 실천 릴레이 동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