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송화도서관, 가정의 달 책 드림 행사 운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4-27
< 5월 한달 ‘엄마,아빠! 도서관 가요’, ‘고맙습니다 카네이션 만들기’ 등 가족 참여 프로그램 진행 >

가정의 달 행사 홍보 배너

송화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책 드림’ 행사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행사는 △엄마,아빠! 도서관 가요 △우리 같이 읽어봐요 △고맙습니다 카네이션 만들기 △한장 한장 그림책 원화 전시회 △송화창(窓) 독서회 북 콘서트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엄마,아빠! 도서관 가요’는 행사 기간 중 첫번째로 대출하는 이용자에게 책 또는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우리 같이 읽어봐요’는 가족과 관련된 도서를 선정해 자료실에 전시한다.

‘고맙습니다 카네이션 만들기’는 부모님과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편지를 쓰고 카네이션을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다음달 7일 진행되며 참여 희망자는 28일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장한장 그림책 원화 전시회’는 이순원, 이연주 작가의 ‘늦게 온 카네이션’ 책 전시회다.

‘송화창(窓) 독서회 북 콘서트’는 다음달 24일 오후 7시부터 송화독서회 전인식 회장이 ‘시는 어디서 오는가’라는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강의를 들으려면 다음달 10일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박용섭 시립도서관장은 “가정의 달 5월에 가족과 함께 독서하고 도서관 나들이도 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세내용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54-779-8907, 8960)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15억 들여 서면 천촌마을 더욱 쾌적한 마을로 조성
이전글
경주시, 25일부터 경로당 629개소 전면 개방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