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풍성한 행사 진행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4-25
< 가족과 함께 황성공원서 책과 소풍 즐기는 ‘북크닉’ 등 행사 운영 >

경주시립도서관 가정의 달 행사 홍보 배너

경주시립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달 1일부터 △소중한 이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꽃모양 스티커에 적어보는 <마음피움> △가정의 달을 주제로 어린이 도서목록을 게재하는 <온라인으로 만나는 북리스트> △독서의욕을 고취시키는 <독서피라미드>와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문장> 등 다채로운 행사가 시작된다.

또 시립도서관 도서를 황성공원에서 즐길 수 있는 <북크닉>이 운영된다.

북크닉(Book+picnic)은 5세~13세 자녀를 가진 시립도서관 정회원들이 황성공원 숲에서 책과 함께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추천도서와 돗자리 등이 포함된 북크닉 꾸러미를 대여하는 행사다.

다음달 매주 토·일 5팀씩 운영되며, 26일부터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신청접수한다.

아울러 끝없는 상상력과 무한한 발견에 대한 의미를 생각하게 하는 마르틴쉬 주티스 작가의 <없는 발견> 그림책 원화 전시가 다음달 4일부터 25일까지 시립도서관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박용섭 시립도서관장은 “가정의 달 5월에 가족과 함께 도서관에서 다양한 행사를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상세내용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54-779-8903)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지역 전체 상수도관 정밀조사 시행
이전글
경주시, 청소년안전망 제1차 청소년복지심의위원회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