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4-11
< 학교폭력 예방 추진 상황 등 공유 >

지난 6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는 지난 6일 청소년수련관에서 경주교육지원청과 경주경찰서, 전문가, 기관단체장 등으로 구성된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를 개최했다.

협의회는 학교폭력 예방대책을 수립하고 관련 기관 간 상호 협력과 지원 방안 등을 협의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 기관별 학교폭력예방사업 추진현황과 학교폭력 현안이 공유됐고 연계협력 및 개선방안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특히 각 기관은 공동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공공 안전망을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또 학교폭력 문제를 모두가 함께 해결해야 할 사회적 문제로 인식하고 긴밀한 협력으로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기로 협의했다.

김호진 협의회장은 “학교폭력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프로세스 구축을 적극 검토하고 학교폭력 예방 프로그램 확대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2년 설치된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는 학교폭력 예방·근절을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파일
다음글
아파트 월패드 해킹 공포.... 경주시, 지역 아파트 17개소 긴급 점검 나서
이전글
경주시, 2022 인구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