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성건동, 봄 개학기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4-08
< 청소년은 관심과 사랑으로 자랍니다! >

지난 6일 기관·단체와 주민들이 봄 개학기를 맞아 동대사거리 먹자골목 일대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성건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일 봄 개학기를 맞아 동대사거리 먹거리골목 일대에서 ‘민·관 합동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성건동행정복지센터와 성건파출소 직원. 외국인자율방범대 대원, 지역주민 등 30여명이 동참했다

이들은 경주여고 주변 마트·편의점과 동대사거리 먹거리골목 안의 주점·식당을 방문해 유해환경 개선 리플릿을 배부했다.

특히, 청소년 술, 담배 등 판매 금지와 유해업소 출입·고용 금지 등을 업주들에게 집중 홍보했다.

또 경주여고 주변에 외국인 대상으로 마트를 운영하는 점주들에게 유해환경 개선과 외국어로 된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 리플릿을 배부하며 안내했다.

캠페인에 동참한 한 주민은 “청소년은 우리의 미래이니, 민관이 합동으로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을 자주 열어 청소년에게 관심을 기울였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윤철용 동장은 “앞으로도 우리 지역 청소년들을 보호하고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황성동 통장협의회, 새봄맞이 환경정비 활동 실시
이전글
경주시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이불세탁 지원사업’추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