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경로당 떡국 떡 나눔 행사 펼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1-21
< 친절한 경자씨와 함께, 설맞이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 전달 >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봉사자들이 경로당을 방문해 떡국 떡을 전달하고 있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정재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경주시 관내의 경로당 어르신을 대상으로“떡국 떡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친절한 경자씨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들이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의 경로당 어르신들께 손수 떡국을 대접하려고 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떡국 떡 포장전달로 진행됐다.

또한 자원봉사자들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대해 안내하고, 임인년 새해 덕담을 나누며 따스한 온기를 전했다.

특히 지난 12월에 자원봉사센터와 협약을 맺은 알영로터리클럽은 이날 행사를 위해 소정의 금액을 후원했고, 황성동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한 경주시자원봉사단체연합회 최상춘 회장은 “설을 맞이하여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하면서, 봉사자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리고 행사를 주관한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정재윤 이사장은“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경찰서 집회시위자문위원회, 성금 4백만원 기탁
이전글
한전 경주지사 사회봉사단, 경주기운차림식당 온정 전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