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정, 경주시에 떡국떡ㆍ쌀국수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1-20
< 희망2022 나눔캠페인 동참, 3천1백만원 상당 물품 따뜻한 이웃사랑 전해 >

경주시 현곡면 ㈜미정에서 떡국떡과 쌀국수를 경주시청에 전달하고 있다

경주시 현곡면 소재하는 ㈜미정(회장 정기율)에서 지난 18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떡국떡과 쌀국수를 기탁했다.

쌀식품 제조업체인 ㈜미정은 설을 맞아 자사 브랜드인 미정당 떡국떡 500박스와 쌀국수 200박스(3,100만원 상당)를 23개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39개 사회복지시설에 기탁해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했다.

지난 2020년과 2021년 설 명절에도 떡국떡 300박스·쌀국수 200박스를 기탁했으며, 올해도 명절을 맞아 어려운 가정의 어르신들과 사회복지시설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솔선수범해 귀감이 되고 있다.

정기율 회장은“명절에 여러 사람이 모이기는 힘들지만 떡국 한 그릇이라도 나눈다는 마음으로 기부에 참여했고, 이웃 모두가 웃을 수 있는 명절 되기를 기원한다”고 뜻을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매년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어 깊은 감사를 드리며, 가족들이 모이는 것조차 조심스러운 시기지만 모두 각 가정에서 건강하고 따뜻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한전 경주지사 사회봉사단, 경주기운차림식당 온정 전해
이전글
경주시건설기계지회, 성금 1백만원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