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용강동 새마을부녀회, 설맞이 이웃돕기 물품 기탁

작성자
공보담당관
등록일
2022-01-16
<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 >

경주시 용강동 새마을부녀회가 용강동행정복지센터에 설맞이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경주시 용강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문명숙)에서는 13일 다가오는 설을 맞아 휴지 와 양말 등 후원물품 50세트(120만원 상당)를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 및 독거노인 등에게 전달했다.

용강동 새마을부녀회는 어려운 환경에 처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찾아 도움을 주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미역과 다시마, 떡국 판매수익금을 모아 매년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문명숙 회장은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보탬을 줄 수 있어 기쁘고, 소외된 이웃들이 기쁜 마음으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효철 용강동장은 “매서운 추위가 기승하고 있지만 기쁜 마음으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치는 용강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행복한 용강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성동새마을금고, 용강동에 이웃돕기 물품 쌀 20포, 라면 60박스 기탁
이전글
경주시 성동새마을금고, 천북면에 설맞이 이웃사랑 나누기 후원물품 쌀 200kg, 라면 45박스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