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 희망2022 나눔캠페인 경주시에 성금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2-27
< 성금 5백만 원 기탁, 지난해 성금 및 올해 초 백미 기부 등 선행 이어가 >

3. (사)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 희망2022 나눔캠페인 경주시에 성금 기탁.JPG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회장 박지우)에서 24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5백만 원을 전달했다.

경주시 소재 중소기업 여성대표들로 구성된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는 여성기업인의 권익향상 및 상호교류를 위해 설립됐으며, 지난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와 성금 3백만 원을 기부하고 올해 초 백미를 기부한데 이어 이번에 성금 5백만 원을 기탁하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박지우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이웃들을 돕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기탁의 뜻을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향한 관심과 사랑을 이어가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대현공업㈜의 끊임없는 이웃사랑 실천, 경주시에 성금 1천만 원 기탁
이전글
경주시, 아동친화도시 조성 실무추진단 회의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