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연말 맞이 이웃돕기 성금 1억 원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2-23
< 희망2022 나눔캠페인, 임직원 급여 나눔 ‘러브펀드’ 3천만 원 포함한 1억원 성금 기탁 >

1. 한국수력원자력(주), 연말 맞이 이웃돕기 성금 1억 원 기탁.JPG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에서 지난 20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이날 성금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것으로, 임직원 급여 나눔인 ‘러브펀드’ 모금액 3천만 원을 포함한 총 1억 원의 성금을 기탁하며 사랑의 온도탑을 뜨겁게 달궜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이웃돕기 성금을 통해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겨울철 한파가 시작되며 취약계층에는 더욱 힘든 시기인데 올해도 이웃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지역상생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이어가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성금은 ‘희망2022 나눔캠페인’ 모금액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어, 경주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캠페인은 내년 1월말까지 진행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연합의원, 천북면 어르신 위한 의료키트 100개 기부
이전글
㈜한국메탈, 경주시 지역 교육 발전 위한 장학금 2천만 원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