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라이온스클럽, 어려운 이웃 위해 훈훈한 먹거리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1-30
< 관내 50가구에 직접 담근 김장김치, 쌀, 라면 등 나눔 >

3. 안강라이온스클럽, 어려운 이웃 위해 훈훈한 먹거리 전달.jpeg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안강라이온스클럽(회장 권용락)에서 지난 27일,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쌀, 라면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나눔 행사에서는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비롯해 쌀과 라면을 관내 50가구에 직접 방문, 전달하며 지역에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안강라이온스클럽은 1977년 창립한 이래로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생필품 및 성금을 기부하고 집수리 사업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권용락 안강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지역민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식료품으로 안강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라이온스클럽의 숭고한 봉사정신으로 전력을 다해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지역의 어려운 세대에게 큰 도움과 행복을 나누며 매번 아낌없이 힘써주는 안강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리고, 차디찬 겨울 날씨에 관내 이웃들이 이들의 따뜻한 정을 느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감포읍, 한수원㈜ 월성원자력본부와 함께 사랑의 집수리 사업 지원
이전글
경주시 문무대왕면 자비원, 이웃 사랑으로 행복한 나눔 실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