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문무대왕면 자비원, 이웃 사랑으로 행복한 나눔 실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1-30
< 한국원자력환경공단 후원으로 어려운 이웃 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직접 담근 김장김치 2천 포기, 어려운 세대 300여 가구에 전달 >

4. 경주시 문무대왕면 자비원, 이웃 사랑으로 행복한 나눔 실천 (1).jpeg

경주시 문무대왕면 소재 자비원(원장 박삼희)에서는 지난 29일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후원으로 저소득 가정, 독거노인,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하고, 직접 담근 김장김치 2,000포기를 어려운 세대 300여 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차양 도의원, 안상복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월성지역본부장, 김종대 문무대왕면장, 김병섭 문무대왕면 파출소장, 김재호 농협조합장, 이말선 새마을부녀회장을 비롯해 지역단체장들과 주민, 면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손수 배추를 양념하고 포장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김치를 나누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박삼희 자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한달음에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정성으로 담근 사랑의 김치가 코로나19로 인해 마음과 몸이 힘든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김치 담그기 행사에 직접 참여한 김종대 문무대왕면장도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나눔의 정을 실천하고 있는 봉사자들의 손길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 봉사 실천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안강라이온스클럽, 어려운 이웃 위해 훈훈한 먹거리 전달
이전글
경주시 황성동 새마을회, 이웃사랑 실천 위한 김장김치 25박스 기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