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 ‘2021년 여가친화기업’ 인증 획득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1-25
< 임직원 동호회 활동 지원, 휴식·여가활동 공간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성과 인정 받아 >

경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 CEO와 함께하는 워킹부모 미니간담회를 실시하는 모습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2021 여가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여가친화기업 인증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해, 근로자가 일과 여가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관련 프로그램을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을 선정, 인증하고 지원하는 제도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올해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을 포함해 총 110개 기업(신규 인증 92개, 재인증 18개)을 여가친화기업으로 선정했다.

공단은 임직원의 여가생활 장려를 위해 시행 중인 ▲임직원 동호회 활동 지원 ▲휴식 및 여가활동을 위한 공간 지원 ▲자율적인 유연근무제 시행 ▲봉사활동 기회 확대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성과를 인정받아 여가친화기업 인증을 받게 됐다.

김기열 이사장은 “직원들이 일·가정·여가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수요를 반영한 프로그램 및 제도를 정착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모범적인 직장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두빛나래
이전글
경주시 보건소, ‘걸음 모아, 행복 나눔 기부 챌린지’로 이웃사랑 실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