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 서면 소외계층 위한 컵라면 기탁

작성자
공보담당관
등록일
2021-11-23
<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소외계층 위한 컵라면 80박스 기탁 >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에서 서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컵라면을 기탁하며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경주지회장 한광희)에서 22일 서면 행정복지센터(면장 백승준)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위한 컵라면 80박스(박스당 6개입)를 기탁했다.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경주지회장 한광희)는 장애인 교통안전 교육 및 바른 운전 홍보, 선진교통문화 범시민전개 운동, 여성장애인 자활지원, 장애인 보장구 지원 등 다양한 캠페인과 사업으로 우리사회에 올바른 교통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지원·수행하는 비영리 단체다.

올해는 지난 7월 26일에 컵라면 20박스를, 9월 3일에는 KF94 마스크 6,000장을 기탁하는 등 꾸준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물품을 기탁하고 있다.

백승준 서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해 주신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후원한 물품은 소외계층에 잘 전달하겠다”며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감포읍, 자생단체와 함께 어려운 이웃돕기 위한 김장배추 절임행사 실시
이전글
경주시 월성동 바르게살기위원회, 깨끗한 마을 만들기 위한 환경정비 나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