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외동로타리클럽, 민간 운영 리어카무료급식소에 백미 후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1-12
< 1년간 6백만 원 상당의 백미 지원키로 결정해 >

3. 경주외동로타리클럽, 민간 운영 리어카무료급식소에 백미 후원.jpg

경주외동로타리클럽(회장 최병훈)에서 11일 민간 자원봉사자들의 자발적 참여로 운영하고 있는 ‘리어카무료급식소’(공동운영자 김용태, 김복)에 1년간 6백만 원 상당의 백미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리어카무료급식소는 회원과 자원봉사자 15여 명으로 구성된 성건동(원효로 10번지) 소재 민간 운영 무료급식소로써,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어려운 이웃들에게 무료 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이용자는 50~70명이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운영 횟수와 이용 가능 인원을 조정하며 유동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최병훈 경주외동로타리클럽 회장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에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무료급식소를 운영하고 있는 리어카무료급식소 회원 및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명을 표한다”고 말했다.

이에 리어카무료급식소 김용태, 김복 공동운영자는 “경주외동로타리클럽 회원들의 후원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성이 가득한 ‘든든한 한 끼’를 변함없이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종합자원봉사센터, 공동육아 문화조성 프로그램 ‘엄마랑 나랑’ 실시
이전글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서라벌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