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주) 그린에너지본부 수력처, 월성동에 코로나19 예방물품 후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0-18
<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해 500만원 상당의 마스크 후원 >

한수원 그린에너지본부 수력처에서 월성동에 마스크를 기탁한 후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한국수력원자력(주) 그린에너지본부 수력처(이인식 본부장)에서는 지난 15일 월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주봉)를 방문해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마스크(5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한수원 수력처는 월성동과 자매결연을 맺은 후 소외계층 지원, 환경정비 등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속적인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인식 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지역주민과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함께 이겨나가자는 의미로 물품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본사 전 직원이 매월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러브펀드로 재원을 마련한 만큼 직원들의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주봉 월성동장은 “먼저 우리 지역주민을 위해 코로나19 예방물품을 지원해주신 한수원 수력처 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리며,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쳐있을 지역주민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외동한우작목반직판장, 외동읍 착한가게 3호점 인증… 현판식 가져
이전글
한수원 재생에너지처, 내남면 경로당·저소득층 위한 물품 기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