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안강읍, 찾아가는 서비스로 경주시민 코로나 특별지원금 지급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0-15
< 13일 기준 23,024명(93.36%)에게 지급 완료, 거동 불편 읍민 발굴 및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 >

이상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 및 직원들이 안강지역 병원과 요양원 등을 찾아 경주시민코로나특별지원금 선불카드를 전하는 모습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상원)는 지난 5일부터 거동이 불편하거나 교통약자 등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경주시민코로나특별지원금 지급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13일 기준으로 읍민 23,024명(93.36%)에게 경주시민 코로나특별지원금을 지급했으나, 거동불편 어르신이나 교통약자 등 아직까지 경주시민코로나특별지원금을 받지 못한 대상자를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센터는 안강중앙병원과 미루병원 및 안강지역 내 요양원을 방문해 경주시민코로나특별지원금 선불카드를 지급하고, 안강읍 이장협의회의 협조를 받아 각 마을에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등을 발굴해 특별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상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모든 경주시민에게 코로나특별지원금을 지급하기 위해 두 팔 걷고 나서 주변에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는 행정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며, “여러가지 어려움으로 경주시민코로나특별지원금을 받지 못하는 읍민은 12월 24일까지 안강읍 총무과(☎054)779-8033)로 연락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외동읍 소재 ‘달보드레 수육전문점’, 사랑의 열매 ‘착한가게’로 인증
이전글
경주시 중부동 통장협의회, 신라아트마켓 거리 환경정비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