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감포읍, 오류3리 자생단체와 함께 하천부지 대청소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0-15
< 오류지~오류앞바다로 이어지는 하천 전반에 걸쳐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비 >

감포읍에서 자생단체, 주민들과 함께 환경정비를 실시하는 모습과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시 감포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고남우)는 13일 감포읍 오류3리 개발위원회 등 자생단체와 함께 하천부지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활동에는 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오류3리 개발위원회 및 주민들, 월성원자력본부 제2발전소 화학기술팀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오류3리 오봉도 이장의 주도하에 오류지에서부터 오류앞바다까지 이어지는 하천 전반에 걸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오봉도 오류3리장은 “하천에 쌓인 쓰레기가 물이 조금만 불어나도 오류 앞바다까지 흘러나갈 수 있어 노심초사했는데, 이번 활동으로 큰 근심거리를 덜게 되어 기쁘며 참여해주신 주민들과 자매결연관계로서 손을 거들어 준 월성원자력본부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고남우 감포읍장은 “이번 활동으로 읍에서 진행 중인 ‘청결하고 아름다운 감포만들기’ 사업의 목표에 한걸음 더 나아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무엇보다 주민들과 자생단체에서 자발적으로 제안해 시작됐다는 점이 뿌듯하고, 더불어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중부동 통장협의회, 신라아트마켓 거리 환경정비 실시
이전글
경주시 중부동 자생단체장, 제48회 신라문화제 ‘신라아트마켓’ 행사 참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