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0-06
< 김호진 경주시 부시장 비롯해 경주시 사회적경제협의회 임원, 사회적경제기업 대표 등 참석 >

경주시가 5일 김호진 경주시 부시장과 경주시 사회적경제협의회 임원, 사회적경제기업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 내년 7월 1일~3일 화백컨벤션센터(HICO) 개최 제4회 사회적경제 박람회 추진방향 등 논의

경주시는 내년 7월 1일~3일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개최될 사회적경제인들의 축제와 홍보의 장 ‘제4회 사회적경제 박람회’ 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주시는 5일 김호진 경주시 부시장을 비롯해 경주시 사회적경제협의회(회장 박정림) 임원, 사회적경제기업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내년 개최될 제4회 대한민국 사회적경제 박람회 추진과 사회적경제 활성화 등에 대한 논의가 펼쳐졌다.

참석자들은 박람회를 경주만의 특색을 살린 문화예술행사와 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의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는 내실있는 행사로 준비해 나가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어 경주가 사회적경제 선도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사회적경제기업 대표들은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경주시에 전달하기도 했다.

김호진 경주시 부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회적경제기업 대표들이 참석하지 못해 아쉬웠다”며, “지역 사회적경제 성장을 위한 지원방안 등에 대해 깊이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제25회 노인의 날 노인복지 유공자 표창 시상식 개최
이전글
대현공업㈜, 어려운 이웃 위한 끊임없는 나눔 실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