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추석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 위문품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9-23
< 사회복지생활시설 36개소와 어려운 이웃 7757세대에 위문품 전달 >

주낙영 경주시장이 지난 16일 노인요양시설을 방문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로 구입한 물품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여쭙고 있다

- 주낙영 시장, 16일 노인요양시설 ‘하나’와 ‘참사랑의집’ 두 곳 방문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로 구입한 물품 전달하며 어르신들 안부 여쭤

경주시는 추석을 앞두고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난 10일부터 17일까지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명절맞이 위문을 실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지난 16일 노인요양시설인 ‘하나’와 ‘참사랑의집’ 두 곳을 방문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로 구입한 물품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여쭈었다.

각 읍면동장들은 사회복지생활시설 36개소와 기초생계‧의료급여 대상자 등 어려운 이웃 7757세대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또 각 지역 별로 취약계층 등을 위한 민생안정 대책을 마련하는 등 다방면으로 노력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코로나19로 가족과도 거리를 둬야 하는 시기인 만큼 소외계층을 잘 살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동경주 일대 노후 건물번호판 정비사업 실시
이전글
경주시, 2021년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