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안강읍 이장협의회, 추석맞이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방역활동 펼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9-14
< 다중집합장소 분무 소독, 거리두기 홍보 등 안전한 안강 만들기 힘써 >

안강읍 이장협의회가 방역을 실시하며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시 안강읍 이장협의회(회장 권용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13일, 시내 일원과 공설시장, 버스정류장, 상가지역, 놀이터 등 다중집합장소에 대한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회원들은 소독용 등짐펌프와 SS기를 활용한 시내 전역 분무소독과 다중이용시설 소독으로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안강읍을 만들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추석연휴를 앞두고 방역활동 뿐만 아니라 타 지역 방문 자제 및 고향 방문 자제, 사회적 거리두기 홍보도 잊지 않았다.

권용원 이장협의회장은 “추석을 맞이해 타지역 방문과 고향방문이 예상되는 가운데,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안강을 위해 방역활동 및 사회적 거리두기 홍보를 지속적으로 펼쳐 청정 안강 이미지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상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이장협의회가 주민들을 위해 항상 자발적으로 앞장서 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드리며, 지속적인 방역 활동 및 홍보활동이 코로나19의 지역감염 확산 차단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되는 날까지 함께 극복해 나가자”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IBK후원 황오동 청년회와 친절한 경자씨, 사랑을 담은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추석맞이 식료품키트 전달
이전글
경주시 황남동 새마을회, 쾌적한 클린도시 만들기 동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