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주) 기술혁신처, 추석명절 맞이 사랑의 나눔 펼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9-08
< 중부동 행정복지센터에 라면·조미김 각 40세트 등 100만원 상당 물품 기탁 >

한국수력원자력(주) 기술혁신처에서 중부동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물품을 전달한 후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한국수력원자력(주) 기술혁신처(처장 김영승)에서 7일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라면 40박스와 조미김 40세트 등 약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중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정우)에 기증했다.

이날 기증받은 생필품은 관내 수급자와 정부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비수급 빈곤층 등 소외된 이웃 40가구에 전달됐다.

한국수력원자력(주) 기술혁신처는 매년 정기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부서원들의 따뜻한 정성을 담은 후원을 하고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내길 바라는 소망으로 라면과 조리김 세트를 기증했다.

박정우 중부동장은 “유래 없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역주민이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에 소중하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나눈 한국수력원자력(주) 기술혁신처 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늘 가까운 이웃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며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제일침례교회, 용강동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이전글
경주시 황성동, 추석연휴 맞이 취약계층 후원물품 전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