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 코로나19 극복 위해 경주예방접종센터에 사랑의 도시락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8-05
< 70인분의 도시락 및 음료 전달, 하절기 폭염 특별점검 병행 실시 >

경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 경주예방접종센터에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하며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 이하 ‘공단’)에서 코로나19 방역의 일선에서 일하는 경주예방접종센터 의료진과 관계자들을 위해 4일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했다.

이날 공단은 사랑의 도시락 전달식을 가지며 경주예방접종센터에 총 70인분의 도시락 및 음료를 전달했으며, 공단이 관리하는 경주실내체육관에서 경주예방접종센터가 운영 중인만큼 하절기 폭염 특별점검도 함께 실시했다.

이번 사랑의 도시락 전달은 공단의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성금모금을 실시해 이뤄졌고, 노사 대표가 함께 전달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공단의 사회적 책임 실현의지를 다졌다.

김기열 이사장은 “코로나19가 지속·확산되는 상황에서 방역활동에 앞장서서 매진하는 현장근무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도시락을 전달했으며,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공단에서도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공단에서 나눔을 함께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현장 의료진과 종사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의사회, 경주시 보건소 방문 위문품 전달
이전글
경주 불국동 코오롱호텔, ‘2021년 경상북도 안전인증시설’로 선정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