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2차 강사간담회 열어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8-02
< 북경주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위한 교과학습·체험활동 등 지원 >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가 지난달 28일 문화의집 회의실에서 ‘두빛나래 제2차 강사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안강청소년문화의집(이하 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달 28일 문화의집 회의실에서 ‘두빛나래 제2차 강사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홍정옥 경주시 아동청소년과장과 이상호 문화의집 운영팀장, 강사 10명, 청소년지도사 3명 등이 모여 방과후아카데미 운영현황을 공유하고 프로그램 평가·개선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방과후아카데미는 수학·영어 등 교과목 학습지원과 창의미술·코딩·생활체육·창의융합보드·연극·중국어·관현악 연주 등 전문체험활동으로 구성된 청소년 지원 프로그램이다.

홍정옥 아동청소년과장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가 더욱 발전하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북경주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강사들의 애정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안강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는 초등 6학년 20명, 중등 1학년 20명 등 총 40명으로 구성돼 있다.

전문체험프로그램·학습지원·특별지원·생활지원과정 등을 주5일(월~금, 16:00~20:20) 운영하고 있고, 연4회 주말체험활동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760-2593~2595)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해수욕장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캠페인 실시
이전글
경주시 보건소, 다중이용시설 대상 레지오넬라증 예방 검사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