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디지털혁신추진단의 아름다운 기부활동, 성건동에 새 이불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7-30
<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여름이불 40채 기탁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 >

한수원 디지털혁신추진단에서 성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여름이불 40채를 기탁하며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한수원 디지털혁신추진단(단장 전혜수)에서 29일, 성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남미경)에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여름이불 40채를 기탁했다.

한수원 디지털혁신추진단은 지역주민과 상생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성건동 행정복지센터와 자매결연을 체결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에는 여름을 맞이해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여름이불을 기부하며 또 한 번 사회적 가치를 실현했다.

전혜수 단장은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은 특히, 소득이 적은 저소득 계층 및 어르신들의 일상적인 생활 유지가 힘든 시기이다”며, “여름이불을 통해 에너지 소외계층이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디지털혁신추진단은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욕구에 맞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남미경 성건동장은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디지털혁신추진단에 감사드리며, 디지털혁신추진단과 협력해 주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여름이불은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긴 어르신 및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저소득 이웃 40가구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황남동의 오랜 숙원사업, 오릉경로당 준공
이전글
경주시 선도동, 폭염대비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점검 나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