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불국로타리클럽·경주아사녀로타리클럽, 어려운 이웃 위한 물품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7-29
< 불국동행정복지센터 방문, 어려운 이웃 위해 백미 10kg 50포, 라면 14상자 기탁 >

경주불국로타리클럽과 경주아사녀로타리클럽에서 불국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물품을 기탁하며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불국로타리클럽(회장 이우일)과 경주아사녀로타리클럽(회장 김미자)은 28일 불국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재우)를 방문해,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10kg 50포와 라면 14상자를 기탁했다.

경주불국로타리클럽과 경주아사녀로타리클럽은 매년 저소득층 장학금 전달과 김장 봉사, 지역 환경정비, 독거노인 생필품 전달, 경로당 문안방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우일 경주불국로타리클럽 회장은 “지역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회원들의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미자 경주아사녀로타리클럽 회장은 “코로나와 더위로 힘드신 이웃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희망하고, 어서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길 기원하며 행복한 불국동이 되기 위해 꾸준히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김재우 불국동장은 “매번 꾸준한 기부와 이웃사랑에 앞장서는 경주불국로타리클럽과 경주아사녀로타리클럽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기탁 받은 물품은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용강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옥산서원 환경정화 운동 실시
이전글
경주시 문무대왕면, 코로나19 및 폭염대비 무더위 쉼터 현장점검 ‘총력’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