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자원순환과, 생활쓰레기 청소 현장체험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7-22
< - 이정완 자원순환과장 등 직원들 환경미화원들과 함께 생활쓰레기 수거작업, 노고 격려하고 어려움 청취하는 소중한 시간 가져 >

경주시 자원순환과 직원들이 환경미화원들과 함께 생활쓰레기 수거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 자원순환과는 21일 깨끗한 생활환경을 위해 일선에서 땀 흘려 일하는 환경미화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어려움을 청취하기 위한 현장체험을 실시했다.

이날 이른 새벽 자원순환과 이정완 과장을 비롯한 몇몇 직원들은 근골격계 질환을 줄이기 위해 도입한 압축청소차량에 동승해 환경미화원들과 함께 생활쓰레기 수거작업을 실시했다.

이들은 성건동 주거 밀집지역과 유동인구가 많은 보문단지 일대에서 함께 작업을 하며, 환경미화원들의 어려움을 직접 체험하고 공감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정완 경주시 자원순환과장은 “열악한 작업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일하는 환경미화원들 덕분에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는 것”이라며, “원활한 청소행정을 위해 현장중심의 소통행정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새마을회, 2021 환경안내소 및 피서지문고 개소식 열어
이전글
한수원, 경주시 선별진료소·예방접종센터에 생수 등 음료 2만7000개 후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